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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은 네비게이션을 선택하실때 어느곳에서 정보를 얻으시나요?

예전에는 주위사람들에게 물어서 추천을 받아 구입하는 경향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대부분 인터넷에서 검색을 합니다.

인터넷으로 네비게이션을 검색하는 부류는 크게 두 부류로서
하나는 원하는 기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검색할때, 그리고 또하나는 원하는 가격대를 찾고자 할 때 입니다.

첫번째 원하는 네비게이션 기능을 검색 할 때는
다들 잘 아시는 네이버, 다음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시거나 
네비인사이드, 나비포유, 네비가 같은 내비게이션 전문 커뮤니티에서 정보를 습득 합니다.

포털에서 2~3가지 네비게이션을 추려 낸 후
네비게이션 커뮤니티에 가서 각 기기별로 장단점을 찾아보거나 '질문'등을 통해
정보를 습득 합니다.

그리고 해당기기의 가격을 알아보고 비슷한 가격의 다른 기기를 알아볼 때는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 합니다.
보통 가격비교 사이트는 다나와, 에누리 를 많이 이용하죠.

아래는 다나와에누리 사이트의 월간 순 방문자수 입니다.


출처 : 다음 디렉토리 검색

두 사이트 모두 상당히 많은 방문자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격비교 사이트는 해당 사이트를 통해 구입한 제품의 숫자를 파악 할 수 있습니다.
이 대표적 온라인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아틀란이 맵 점유율 1위를 했습니다.

출처 : 다나와

다나와의 5월 내비게이션 추천 가이드를 보면
4월 다나와 판매량기준으로 아틀란이 맵 점유율 40%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작년말부터 파인드라이브 iQ500, iQ700 이 온라인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올해부터 아틀란3D를 탑재한 style3D, iQ3D의 판매 호조로
아틀란의 시장 점유율 1위를 했습니다.

다나와 기사 바로가기

또한 에누리 에서도 1위를 차지했습니다.

출처 : 에누리

에누리 에서는 주문실적을 보여줍니다.
1개월단위의 주문실적을 보여주고 있는데
4월 주문실적 합계에서 아틀란이 1위를 차지 했습니다.

에누리 주문실적 바로가기


2007년 말 세상에 나온 아틀란이
아직 만 3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아틀란 > 아틀란Wiz > 아틀란3D 로 이어지며
듀얼맵, 세분화된 다중경로, 에코기능, 대안경로와 지형모드, 플라잉뷰와 같은
새로운 기능을 계속 선보이며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사용자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기능개선을 통해
발전해온 결과라 생각 됩니다.

온라인 점유율 1위 달성을 기폭제로 삼아
계속해서 발전하는 아틀란의 모습으로
네비게이션 맵 점유율 1위를 향해 달려나가 겠습니다.

Posted by 비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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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waddame 2010.05.25 21: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축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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