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이제 2년된 아틀란 맵은 파인드라이브 제품에 밖에 탑재되지 않았던 탓에 사용자가 많은 편은 아닙니다.
아니었습니다. 지금까지는...

그래도 아틀란이 처음 탄생했을 때부터 아틀란 유저분들은 꾸준히 아틀란에 대해 컨텐츠를 만들어주시고, 또 공유하시면서 아틀란을 발전시켜주셨습니다. 유저님들이 직접 사용하면서 만드신 리뷰들은 사실 제조사 홈페이지의 어떤 글보다 자세하고 소중한 Tip들이 쏙쏙 박혀있습니다. 메뉴얼보다 낫다! 라는 이야기도 본 적이 있네요.

내비게이션 지도는 사실 어떤 It 기기의 소프트웨어보다

친근하고 (운전자면 모두 사용하십니다)
복잡하고 (경로 알고리즘이 보통 복잡한게 아니더군요)
재밌으며 (한번 빠져들면 헤어나올 수 없는 알고리즘 + UI + 지도 그래픽)
비슷한 구석도 있고 (터치 기반의 다른 IT 기기와 UI가 비슷해야 하고, 비슷할 수도 있고, 달라야 하기도 하지요)
쉽습니다 (프로그래머들만이 알 수 있는 다른 프로그램들보다 생활속에서 습득할 수 있는 지식들로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런 연유로 내비에 빠지신 여러 '전문가' 분들이 계십니다.
이 카테고리에서는 이런 분들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사용자분들이 만드시는 리뷰의 종류들을 파악해보면 

1. 기능 소개 리뷰 - 체험단 활동 시 작성해주시는 리뷰들이 그렇습니다.
2. 문제점 진단 및 제안 리뷰 - 버그 혹은, 기능 개선 요구시 현상황을 진단하고 개선 사항을 말씀해주십니다.

 
정도로 압축될 듯 하네요. 
물론 모든 게 버무려져있는 맛깔난 리뷰도 있습니다.

이 코너에서는 두가지에 상관없이 리뷰의 달인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그 리뷰의 내용이 다른 사용자분들의 사용에 도움이 되는 리뷰들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재주 많으신 아틀란 유저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코너를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 및 손번쩍 환영입니다~ 

그럼 짤방으로, 


(성나비님의 리뷰 중 마지막 부분입니다. 저 문구는 아틀란 PC 버전에 삽입됐던 문구입니다. 
저 문구를 정하기 위한 회의도 참 우여곡절이었는데요. ^^ 차후 시간이 되면 적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A양 Atlan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